Numbers@iWork '09

Computing 2009. 1. 20. 02:27

여태 Microsoft Excel 이나 OpenOffice Calc 만 써 오다가 오늘 뭔가 장부 정리할 것이 있어서, 얼마전 구한 iWork '09 을 써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
사용법을 보려고 잠시 아래의 웹사이트에 들러서 5분! 딱 5분 정도 되는 시간에 Getting Started 비디오를 봤다!

http://www.apple.com/iwork/tutorials/#numbers-intro

@_@)b

すごい!!!!!

입이 딱 벌어졌다!!!

여태껏 Excel 가지고 삽질했던 것들을 너무도 간단하고 편리하게, 클릭 몇번으로, 단시간에 할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었다!!! 내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기능들이 딱!!! 맞게 정말, 정말, 정말, 쉽게 쓸 수 있게끔 구현되어 있는 것이었다!!!

이런 프로그램을 여태 안쓰고 묵혀 놓았다고 생각하니 안구에 습기가... ㅡ_ㅜ

다만, 기존의 프로그램들 (Calc 등) 과 Data compatibility 가 없다는 게 문제인 듯 하지만, 뭐 어때, 나 혼자 쓸 자료를 정리하는 건데!!!

아.. MS Excel 과는 호환이 되는 모양이다.

룰루랄라~~~ ♬



: